{#item}

현재 위치
  1. 게시판 메인

FAQ

FAQ

[ 회원 관련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MY PAGE > 회원정보수정으로 가면 우측 하단에 회원 탈퇴 버튼이 있습니다.

[ 교환 & 반품관련 ]교환, 반품 배송비는 무료인가요?

구매자 사유로 인한 교환, 반품 시 왕복으로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상품 관련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예약 배송, 해외 배송, 주문제작 상품 및 입점 업체 배송 스케쥴에 따라 배송 기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주문상품 유형별 제작기간]

 

 일반상품 ▶ 결제완료일 기준 3일~5일 이내 기본 준비기간 소요

 주문제작 ▶ 결제완료일 기준 최소 5일, 최대 30일 준비기간 소요

 

통상적으로 평일에는 당일 오전 까지 입금 확인 된 주문 대부분 당일 출고되며, 오후 주문은 익일 출고 처리됩니다.

토요일은 입점업체(브랜드)에 따라 토요일 출고 여부가 다르며 대부분의 업체는 토요일 출고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택배회사의 업무가 중단되어 다음 영업일에 확인 후 출고됩니다. 

다만, 주문량에 따라 1~2일 정도 출고가 지연될 수 있으며, 추석, 설날과 같은 연휴 이후에는 주문량 및 택배사 배송 물량이 많아 발송이 순차적으로 진행되거나 배송 이동 중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문 후 입금 완료되는 시점부터 상품 준비 중 상태로 변경되며 출고 진행을 합니다.

공휴일 및 주말은 상품 제작 소요일에서 제외됩니다.

 


주문 폭주로 배송지연이 되거나 제작 중인 제품이 품절일 경우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별도로 안내 드리며, 고객님과 통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 부득이 문자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이후 배송 예정일은 [ 마이 페이지 > 최근 주문내역 ] 에 진행상황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다만, 배송 예정일은 수령일이 아닌 상품의 출고 예정일이며 브랜드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입점업체 (브랜드) 마다 출고지가 다릅니다. 따라서 2개 이상의 업체(브랜드)를 주문 하셨을 경우, 각각 수령하게 됩니다.

 




[ 교환 & 반품관련 ]교환 반품이 불가한 이유가 뭔가요?

기본적으로 상품 수령 후 익일로부터 7일 이내 접수 가능하지만,

 

하단의 유의사항에 해당될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할 수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유의사항]

 

1) 제품의 외부 착용 및 실사용 또는 훼손한 경우

 

2) 사은품 누락, 상품 TAG, 보증서, 상품 부자재가 제거 혹은 분실된 경우

 

3) 밀봉 포장을 개봉했거나 내부 포장재를 훼손 또는 분실한 경우

 

4)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5)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주문 제작되어 고객님 외에 사용이 어려운 경우

 

6) 기타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 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할 때

 

[ 기타 문의 ]브랜드 입접을 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오른쪽 하단의 '입점문의' 탭을 이용하여 신청부탁드립니다.



13PROJECT는 직접 디자인하고 생산하는 브랜드 업체의 입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입품 택갈이 브랜드, 가품취급 입점불가)


입점 문의에 기재해주신 내용을 토대로, 내부 검토 후에 입점 가능 여부 및 절차를 안내해드립니다.

입점검토까지 시일이 다소 소요될 수 있으니 중복 등록과 고객센터나 메일 등으로 별도의 문의는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위탁 판매 방식으로만 입점이 가능하고 상품관리(MD)와 주문관리(배송/CS처리)가 원활할 수 있도록 담당자가 지정되어야 하며, 불가능한경우 입점이 거절될 수 있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 상품 관련 ]제품에 하자가 있을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품에 하자가 있을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 배송 관련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2,500원입니다. 

5만원이상 구매시 무료입니다.

[ 교환 & 반품관련 ]교환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교환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 교환 & 반품관련 ]교환이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 접수]

교환은 동일 상품 또는 동일 상품 내 추가금액이 없는 옵션으로만 교환 가능합니다.

1:1 문의로 교환을 희망하는 상품명, 사이즈를 작성해주세요.

동일 브랜드 내,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원하는 상품으로 재구매 후 기존 구매 상품은 반품접수 해주세요.

상품이 반품 완료된 후 환불을 진행해드립니다.


단, 교환, 반품 접수 절차 없이 임의 반송될 경우, 진행절차 및 상품 위치 확인이 어려워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꼭 교환, 반품 접수 후 상품을 보내주세요.



[반품 접수]

반품 접수는 MY PAGE> 주문조회에서 해당 상품의 주문번호를 확인 후, '반품접수'를 선택해주세요.




아래의 경우 교환, 반품이 불가하니 유의해주세요.

1. 상품 수령 후 7일이 지난 경우

2. 주문제작 상품으로 상세 설명에 반품불가 명시된 경우

3. 세탁 및 수선한 경우

4. 고객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되거나 하자가 발생한 경우

5. 착용 후 향수 등의 오염이나 심한 구김으로 정상 새제품 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6. 별도 정책으로 반품불가를 명시한 상품인 경우

 

[ 회원 관련 ]구매하려고 하는 상품의 적립금을 확인할수 있나요?




구매페이지 화면에서 가격 아래 쪽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내가 가진 총 적립금은 MY PAGE > 적립금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